2018년 3월 1일 목요일

좋은글 - 한여름에



한여름이 오면
작은 도시의 가장자리에 대해서
대기실
나는 방문하고 싶다.






카라멜 위에 튜브 하나 주세요
여우 원숭이
반찬 가게 주인
남쪽 억양이 느껴지실 거예요.

병에 옥수수 몇알이 들어 있습니다.
친할머니
여러분은 눈부신 낮 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이언 포플린 스쿨 교복
집에 갈 시간에 대해 묻기
검백녀
파도가 보이네요.

하늘을 나는 하얀 구름을 바라보며
짚신을 신고
공중의 빛
여러분은 심지어 밀 잠자리도 볼 수 있어요.

외투를 벗고
체인 랜드
자전거 직원
건강한 미소와 함께

오토바이를 세워 놨어요.
거울에서 여드름을 빼내는 것
교통경찰
녹색 선글라스를 좀 만날지도 몰라요.



한여름이 오면
네가 그 위대한 사람을 봤으면 좋겠어
쏟아지는 태양 아래서
나는 서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간장의효능

그것은 중국과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사용된다. 그것은 약 25퍼센트의 소금을 함유하고 있고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는데, 주로 아미노산입니다. 간장은 음식을 만들 수 있을 만큼 간의 맛이 좋기 때문에 먹는데 중...